양양에 가면

귀촌이야기 #2

  1. Home
  2. 양양에 가면
  3. 고맙다! 양양
  4. 귀촌이야기 #2
어느 멋진날 이야기 사진

양양 귀촌 #2어느 멋진날 이야기

“양양에 와서 하고싶은 일을 해요”

후회는 전혀 없어요. 너무 좋고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바다를 보고 자연과 함께 하고 싶어요 .
제가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산다는 것 자체가 힘은 들지만
정신적으로나 마음적으로는 지금의 삶이 너무 좋고 떠나온 것에 대한 후회는 전혀 없어요.

어느 멋진날 이야기 사진
예전에 고속도로 뚫리기 전에는 강릉에서 속초를 오면 해안도로를 가지만 진짜 해안도로는 여기 앞 언덕 낙산에 넘어서부터 시작이거든요. 언젠간 여기가 삶의 터전 이였으면 좋겠다 생각 했었죠.
어느 멋진날 이야기 사진

직장생활을 할 때 도 항상 아내는 자그마한 카페라도
해보고 싶다고 늘 얘기를 했었어요.
지금 회사사람들을 가끔 만나면 퇴직 하신 분들 중
성공하신 분들이 거의 없어요.
그래서 회사에서는 저희가 롤 모델 이에요.
저는 회사생활때의 아내가 좋아서 결혼했는데
아내가 회사때는 정말 이런 게 없었어요.
아내가 이런 열정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어요.

어느 멋진날 이야기 사진
평일에는 지역분들 이 저희 카페를 많이 오시고 주말에는 관광객 분들이 많이 오세요. 여행자분들도 많이 오시고 요즘은 양양에 서퍼 들 이 많기 때문에 서핑하시는 분들, 고속도로 서울에서 양양으로 바로 오다 보니까 당일치기로 여행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세요.
어느 멋진날 이야기 사진
본인의 열정과 노력이 있으면 충분히 성공할 수 있는 이런 지리적 위치가 잘 조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두려워 하지 말고 양양으로 와서 창업을 하고 열정을 가지고 노력을 하시면 충분히 성공을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느 멋진날 이야기 사진
어느 멋진날 이야기 사진 어느 멋진날 이야기 사진
한 살이라도 젊을 때 이런 곳에 와서 좀 더 즐길 수 있으면서 일 적인 부분도 같이 영위하면서 사는 층이 좀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양양이라는 도시가 서울이랑도 멀지 않기 때문에 어찌 보면 젊은 분들이 시골 에 와서 생활 하는 거 자체가 지루하거나 힘들어질 수도 있거든요.그런 부분을 가장 잘 보안해 줄 수 있는 위치적인 조건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일, 이주에 한번 한번은 서울에서 트렌드도 보고 당일치기로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부분이 너무 좋기 때문에 그런 면 에서는 귀촌 생활하기에 양양이 가장 적합한 것 같아요.
묻다여관 일상생활 사진
묻다여관 일상생활 사진